μ΄ νλ‘μ νΈλ 2018 κ°μνκΈ° μμΈλνκ΅ μ 보문ννκ³Ό ‘μΈν°λν°λΈ μ€ν 리ν λ§’ μμ μμ μ΄λ£¨μ΄μ§ νλ‘μ νΈλ‘, 4λͺ μ νμ°λ€κ³Ό ν¨κ» μ§ννμ΅λλ€. μ΅μ’ νλ‘μ νΈ μ£Όμ λ Interactivityμ Storytellingμ μμκ° μλ μ£Όμ λ₯Ό μ‘μ 2018 κ°μ κ³Όμ μ μ μ μΆν κ²°κ³Όλ¬Όμ λ΄λ κ²μ΄μμ΅λλ€. κ°μμ λν λ μμΈν μ 보λ μλ κ°μκ³νμλ₯Ό μ°Έκ³ ν΄μ£ΌμκΈ° λ°λλλ€.
PROJECT OVERVIEW
μ ν¬ νμ 방ꡬμμμ μ¦κΈΈ μ μλ K-Pop VR μ½μνΈ νλ«νΌμ λμμΈνμ΅λλ€. νλ‘μ νΈμ λν λ μμΈν μ 보λ μλ μλ£λ₯Ό μ°Έκ³ ν΄μ£ΌμκΈ° λ°λλλ€.
TIMELINE
2018 κ°μνκΈ°
ROLE
- νμ₯(λμμΈ νλ‘μΈμ€ μ΄κ΄)
- User Interview
- Affinity Diagram
- Persona
- μ 보ꡬ쑰λ
- 컨μ μμ ο½₯ PPT ο½₯ μ μ ν¬μ€ν° μ μ
- μ΅μ’ λ°ν
TOOLS
FCPX, Adobe Illustrator, Adobe XD
HONORS TO
λͺ»λ νμ₯μ λ―Ώκ³ λ°λΌμ€ νμλ€κ³Ό, μμ λ΄λ΄ νμλ€μ μ¬λνλ λ§μμ΄ λκ»΄μ‘λ μ€μ°½ν κ΅μλ